대학동생활상권 추진위원회 마스코트인 ‘대학동 별이를 찾아라’ 경품 행사 진행
상태바
대학동생활상권 추진위원회 마스코트인 ‘대학동 별이를 찾아라’ 경품 행사 진행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8.3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티 스토어 지도
커뮤니티 스토어 지도

대학동생활상권 추진위원회(위원장 진원식)는 지난 624일부터 73일까지 10일간 대학동 상권 내 카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예쁜 장우산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경품 증정 이벤트 행사는 대학동 내 카페업종 활성화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6월에는 카페를 대상으로, 7월에는 대학동 지역 내 음식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대학동 생활상권 내의 마마떼, 자연색, 아라, 라빈느, 구동커피, 신림다락 등의 카페가 참여하였으며, 참여는 스마트폰으로 카페 내부에 부착되어 있는 응모 포스터나 POP스탠드의 QR코드를 찍어 간단히 응모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대학동생활상권 추진위원회는 서울시의 생활상권사업 2기 사업지인 관악구 대학동의 생활상권 활성화를 위하여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담당한 대학동생활상권 임동경 매니저는 판촉 행사를 직접 수행하기 어려운 소상공인들을 위해, 이 행사가 기획되었으며, 대학동 생활상권 인스타그램 마스코트인 이를 찾는 업종별 판촉 행사를 통해 고객 재방문률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