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6동, 추석맞이 지역 어르신과 함께 ‘장수 이벤트’ 
상태바
신월6동, 추석맞이 지역 어르신과 함께 ‘장수 이벤트’ 
  • 강서양천신문사 권해솜 기자
  • 승인 2022.09.0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 후원, 85세 이상 200가구에 장수 케이크 전달해

 

 


양천구 신월6동에서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추석을 맞아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장수 이벤트’가 열렸다. 

25일에는 신월6동 주민자치회(회장 홍기영)가 한국공항공사 후원을 받아 관내 85세 이상 어르신 200가구에 500만 원 상당(가구당 2만5천 원)의 ‘장수축하 케이크’를 전달했다. 

행사를 주관한 홍기영 회장은 “명절을 앞두고 우리 어르신들을 기쁘게 해드리기 위해 넉넉하고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장수축하 케이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소외감 극복 및 정서 함양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26일에는 신월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수봉)에서 주관하는 어르신 건강기원 프로젝트 ‘사랑애(愛) 장수사진 전달식’이 있었다. 

이준경스튜디오(중구 소재)의 재능기부를 바탕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협의체 위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75세 이상 저소득 홀몸 어르신 15명을 모시고 화장과 머리 손질을 해드리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김현근 신월6동장은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주신 이준경 대표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가 우리 어르신들의 생애에 아름다운 날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