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치킨’ 아이더스코리아, 강서구에 장학금 6백만원 기탁
상태바
‘푸라닭치킨’ 아이더스코리아, 강서구에 장학금 6백만원 기탁
  • 강서양천신문사 강혜미 기자
  • 승인 2022.09.2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0월부터 매월 5백만원씩 총 6천여만원 전달

 

 


코로나19와 경기 침체로 사회 전반적으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아이더스코리아(대표 장성식)가 지난 5일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600만 원을 (재)강서구장학회(이사장 송진수)에 전달했다. 

강서구 가양동에 본사를 둔 아이더스코리아는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인 ‘푸라닭치킨’으로 유명하다. 아이더스코리아는 지난해 10월부터 매월 500만 원씩 강서구 청소년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오고 있다. 누적 기탁금의 액수만 6천여만 원에 달한다. 이번 장학금 역시 강서구장학회를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층 아이들의 학업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장성식 대표이사<가운데>는 “우리 기업은 설립 이후 강서구를 비롯해 다양한 지역사회의 상생 가치 실현 및 복지 증진에 꾸준한 관심을 갖고 소외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면서 “경제적 어려움으로 교육의 기회를 박탈 당하는 학생들이 이번 장학금 지원을 통해 학업에 전념할 수 있기를 바라며, 지역 내 모든 학생이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태우 강서구청장은 “힘든 경제 상황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강서구도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