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 서울시의원, “제4회 성동 생활밀착의 날 행사”참석
상태바
구미경 서울시의원, “제4회 성동 생활밀착의 날 행사”참석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9.2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24일(토) 오전 10시부터 왕십리광장에서 열린 ‘제4회 성동 생활밀착의 날 행사’에 서울특별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에 활동 중인 구미경 시의원(국민의힘, 성동 제2선거구)이 체험밀착 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며 주민들과 함께 공감하였다.

 ‘성동 생활밀착의 날’은 칼, 우산, 자전거 등 생활 물품을 수리해주는 물품 수리 서비스를 받거나 목공예품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축제다. 소소해 보일 수 있지만 의외로 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아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게 되었으며, ‘생활밀착 수리 마당’, ‘건강밀착 마당’, ‘체험밀착 마당’, ‘놀이밀착 마당’ 등 4개 분야로 나누어 16개의 부스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구미경 시의원은 “‘생활포(Four)착’이라는 센스있는 제목까지 붙여 주민들의 피부에 와닿는 행사를 준비하시느라 담당 직원분들과 관련자들께서 고생 많으셨다.”라며, “아직은 코로나19로 조심스럽지만, 주민들이 야외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이런 자리가 계속 늘어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구의원 역시 16개의 부스를 모두 돌아다니며, 자투리 가죽을 재활용해서 파우치를 만들어보고, 친환경 천연 허니랩을 만드는 등 주민들과 소통하는 값진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