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진엔지니어링, 적십자‘씀씀이가 바른기업’가입으로 취약계층 정기후원 동참
상태바
다진엔지니어링, 적십자‘씀씀이가 바른기업’가입으로 취약계층 정기후원 동참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9.3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회장 김창남)는 다진엔지니어링(대표 오영임)이 적십자의 기업 정기후원 프로그램인 씀씀이가 바른기업(이하 씀바기) 캠페인에 동참하였다고 29일 밝혔다.

다진엔지니어링은 인천 서구 원당대로에 위치한 기업으로 유압실린더 및 유압유니트 제조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다진엔지니어링의 오영임 대표는 법인 후원 외에도 대표 명의의 정기후원을 2017년부터 지속해오고 있다. 또한, 경기도 하남시에서 적십자 봉사원으로 활동하며 적십자와 인연을 맺었고 인천 서구지구협의회의 임원으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인천의 당하동 적십자 봉사회에서 꾸준히 인적나눔과 물적나눔을 함께 실천하고 있다.

다진엔지니어링 오영임 대표는 “봉사와 나눔으로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삶이 힘들었던 시절 오히려 봉사활동을 하면서 즐거움과 만족을 느끼고 함께 했던 동료 봉사자들로부터 힘을 얻었습니다.”라며 “이 행복을 주변사람들에게 전파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그래서 저부터 꾸준히 실천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였다.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김창남 회장은 “오 대표님과 같이 계속 봉사와 나눔을 함께 실천하여 주시는 분들이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을 가능케 하는 힘이다. 감사하다.”라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