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관악구협의회 어르신 위한 사랑의 도시락 전달 행사 개최
상태바
바르게살기운동 관악구협의회 어르신 위한 사랑의 도시락 전달 행사 개최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2.10.1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어르신 220여 가정에 갈비탕, 방울토마토, 콩설기, 깍두기 등 도시락세트 전달
바르게살기 어르신 위한 사랑의 도시락 전달
바르게살기 어르신 위한 사랑의 도시락 전달

바르게살기운동 관악구협의회(회장 정용필)는 지난 9212022년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익양 고문, 정용필 회장을 비롯 박준희 구청장, 강희광 수석부회장, 이순이 여성회장, 조범희 산악회장, 황선옥 부회장, 홍인순 여성분과위원장, 손향심·김태자·정용찬·양윤미·김춘자 이사, 보라매 강균, 청룡동 오천수, 난곡동 홍복순, 서원동 이윤호 위원장, 서원동 조기연·서림동 김은재·삼성동 정복이 여성분과위원장 등과 기념타올 찬조해 준 SG건설() 신용찬 대표 등이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회원들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까지 관악구 봉천로 266에 소재한 명품횡성한우가 주차장에서 관내 어르신들 220여 가정에 전달할 도시락 세트 포장 작업을 하였는데, 도시락 세트에는 급속 동결시킨 갈비탕 2, 방울토마토 600g 1, 콩설기 1, 깍두기, 기념 타올 등으로 구성되었다.

정용필 회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 겪는 관내 어르신 가정에 사랑과 정성이 담긴 도시락 세트를 전달하며, 이웃 사랑 실천을 확산시키고 지역주민의 화합도모와 더불어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추진하게 되었다면서 아침 일찍부터 도시락 세트 포장 봉사에 동참해 주신 임원, 동 위원장, 여성분과위원장 등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포장된 도시락 세트는 각 동 사회복지담당자 등이 수령하여 관내 어르신 가정에 전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