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규리, 나눔 바자회로 사랑 나눠
상태바
배우 박규리, 나눔 바자회로 사랑 나눠
  • 서울로컬뉴스 최동수 기자
  • 승인 2017.06.1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아동들을 위한 사랑 나누기
▲해외 아동들을 위한 사랑 나누기에 앞장선 배우 박규리

배우 박규리가 나눔 바자회를 통해 가난으로 힘들어하는 해외 아동들을 위한 사랑 나누기에 앞장섰다.

국제구호 NGO 월드쉐어는 배우 박규리가 ‘나눔 바자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바자회는 박규리가 캠페인 대사로 활동 중인 월드쉐어 해외아동결연 캠페인 ‘링크하트’를 통해 더 많은 아동에게 도움을 전하고 싶다며 시작된 것으로 본인의 개인 소장품 및 지인들에게 기부받는 등 바자회 물품을 직접 마련했다.

바자회 현장에서는 박규리가 직접 바자회 물품을 팔 뿐 아니라 해외아동을 돕는 ‘링크하트’ 캠페인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사전에 신청한 사람들과 함께 옥수수 양말인형 코니돌 만들기 체험도 진행하게 된다.  

박규리가 함께하는 나눔 바자회는 6월 1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하며 서울시 마포구 어울마당로에 위치한 ‘서교동카페 398’에서 열린다. 월드쉐어와 함께하는 박규리의 나눔은 지난해 말 필리핀 해외 봉사를 통해 시작됐다.

필리핀 봉사를 하며 가난과 질병으로 힘들어 하는 아이들을 만난 박규리는 그들에게 많은 도움이 필요한 것을 느끼고 직접 해외아동결연을 맺는 등 도움을 주고자 했다.

이후 바쁜 활동 중에도 아이들을 위한 마음을 잊지 않은 박규리는 2017년 4월 링크하트의 캠페인 대사로 해외아동을 위한 나눔에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