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상공회 CEO연구과정 27기 수료식 개최
상태바
광진구상공회 CEO연구과정 27기 수료식 개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11.22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2일 그랜드워커힐 호텔서
광진구상공회 CEO연구과정 27기 수료생들과 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광진구상공회(회장 손영진) 최고경영자 과정인 27기 수료식이 22일 오후 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수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생은 총 52명이 참석했으며 수료증은 초대회장으로 선출된 ㈜지케이티글로벌 김기훈 대표와 정희자 대표가 27기를 대표하여 수료증을 받았다.

이 중 12명이 10강 전 과정에 참석하여 개근상을 받아 참석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27기 개근상 표창 수상자는 김기훈, 김경희, 김시영, 김재원, 박설희, 박정규, 서봉민, 오현승, 오현철, 이현철, 정희자, 진영준 등 12명이 상공회장으로부터 개근상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손영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7기는 10강 동안 한 번도 빠지지 않고 강의에 참석해 주신들이 많아 열정이 만은 분들이 많았다”며 “어느 기수 못지 않게 분위기가 좋았고, 단합력도 최최고였다‘고 말했다.

손회장은 또 "이러한 여서를 몰아 초대 김기훈 회장과 운영신을 중심으로 어느 기수 못지 않은 최고의 27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 바란다“ 말했다.

손영진 회장이 이삿말을 하고있다.
손영진 회장이 이삿말을 하고있다.

이날 수료식에는 27기 동기생인 고민정 국회의원이 참석했다. 상공회에서는 손영진 회장을 비롯해 노인규 고문 및 1기회장, 이경흠 선임수석부회장 겸 대외협력분과 위원장, 김흥국 경원지원실장, 한해연 촘무분과 위원장, 오영하 교육분과 위원장, 홍성근 김획재정분과 위원장 겸 슴마회장, 김상휴 문화홍보분과 위원장, 강동호 기업분과 위원장, 김순재 산악회장, 장길천 19기회장(구의원), 백한규 11기회장, 발칠선 16기 회장, 박운서 23기 회장 등이 참석하여 27기 수료자들을 격려했다.

이에 앞서 이날은 마지막 10강으로 김민지 교수의 “오페라의 이해”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됐다. 김 교수는 선화예술 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태리 산타 체칠리아 국립음악원 최고 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김 교수는 2018년부터 유럽 주요 극장 초청 음악회에 첨석하고 국립오페라단에서 다수의 작품에 참여했다. 또한 2018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성앙가 부문 수상했고, 서울교육대학교 및 체코 브르노 콘서바토리 교수, 한국예술종합대학교 등에서 강의를 하였고, 현대는 선화예술 중.고등학교, 세종대학교 등에서 강의를 하며 전문연주자로 활동 중이다.

개근상 수장자와 손영진 회장(가운데)
개근상 수장자와 손영진 회장(가운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