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강남을 당원교육 성황리 개최
상태바
국민의힘 강남을 당원교육 성황리 개최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2.11.2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후 2시~6시, 서울주택도시공사(SH) 대강당에서

강남을 당협, 지난 2월 대선 필승(必勝)결의 대회 이후 9개월 만에 한 자리에 모여

박진 의원,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하여 강남을이 중심적인 역할 하자”
인사말 하고 있는 박진 의원

박진 의원(국민의힘 강남을 4선)은 26일(토) 개포동 소재 서울주택도시공사(SH) 대강당에서 ‘2022 국민의힘 강남을 당협 당원교육’을 개최했다.

당원교육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민주시민의 현명한 미디어 활용법’을 시작으로 특별 강사로 초청을 받은 태영호(국민의힘 강남갑) 국회의원의 ‘한반도 평화와 안보 무엇이 문제인가’, 나경원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의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우리가 할 일은 무엇인가’를 주제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국민의힘 강남을 당원교육 성황리 개최 1
국민의힘 강남을 당원교육 성황리 개최 1

이어서 박진 국민의힘 강남을 당협위원장은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 그리고 종합부동산세와 금융투자세 등 복합경제위기에 대한 윤석열 정부의 경제살리기 정책에 대해 강연을 펼쳤다.

박진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강남을 당협은 지난 3월 대통령선거를 치르면서 온 마음으로 필승을 결의해 대선 승리라는 값진 쾌거를 이끌어 냈다”며, “다시한번 우리 강남을 당협이 하나로 뭉쳐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하여 중심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고 다짐했다.

국민의힘 강남을 당원교육 성황리 개최 2
국민의힘 강남을 당원교육 성황리 개최 2

한편 이 날 당원교육에는 태영호 국회의원(서울 강남갑), 최춘식 국회의원(경기 포천시가평군), 나경원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을 비롯해 조성명 강남구청장, 김현기 서울시의장, 유만희 시의원, 김형대 강남구의장, 김민경 구의원, 이호귀 구의원, 이동호 구의원, 강남구민대상을 받은 서울희망포럼의 임채홍 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외에도 국민의힘 당원 450여 명이 함께 해 성황을 이루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