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하고 내가 사랑한 서울시 정책은?
상태바
나를 위하고 내가 사랑한 서울시 정책은?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2.11.29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서울시 10대 뉴스 선정…온라인 투표 시작

서울시는 올해 선보인 정책 중 시민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서울시 10대 뉴스 ‘서울 정책 톱10’을 선정하기 위해 11월 25일 10시부터 12월 25일까지 31일간 대시민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서울시 10대 뉴스는 매해 연말 시행하는 시정이벤트로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주요 정책들을 다시 한번 선보이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해 더욱 완성도 높은 정책을 구현해 나가고자 함에 의미가 있다.
특히 올해는 ‘동행·매력 특별시 서울’을 비전으로 서울을 ‘약자와 동행’하는 ‘상생도시’, ‘매력’있는 ‘글로벌 선도도시’로 만들기 위한 서울시의 고민을 녹여낸 다양한 정책들이 추진되고 있다.
투표는 서울시정에 관심있는 누구나 네이버 해피빈에서 온라인 투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는 네이버 해피빈에서 진행되며, 투표는 시민의 선호에 따라 후보 정책 30개 중 최대 3개까지 선택 가능하다. 투표 페이지는 대표누리집(https://www.seoul.go.kr) 배너와 포털사이트 네이버 및 다음에서 ‘서울’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온라인 투표결과를 바탕으로 12월 27일 시민이 선정한 서울 정책 톱10을 발표할 예정이다.
최원석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올 한해 서울시는 공정과 상생의 가치가 살아있는 매력적인 글로벌 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펼쳤다”며 “올 한해 선보인 정책들이 시민들의 선택으로 의미있는 결실을 맺고, 더 기대되는 내일의 서울을 만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