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성동구 2023 따뜻한 겨울나기 일일모금행사 개최
상태바
오는 21일 성동구 2023 따뜻한 겨울나기 일일모금행사 개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12.1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월 21일 15시 성동구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일일모금행사’ 열려
- 구청 3층 대강당에서 성금 전달식, 인터뷰 진행과 더불어 구청 광장 대형 스크린으로 생방송 예정
지난 11월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개최하는 모습

성동구가 오는 21일 15시부터 성동구청에서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일일모금행사’를 개최한다.

이번에 열리는 일일모금행사는 성동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권기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진행하며 관내 기업, 단체, 주민의 기부 참여를 독려하고 지역 내 기부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되었다.

먼저 구청 대강당에서는 성금·품 전달식을 비롯하여 기부자 인터뷰, 공연 등이 예정되어 있고 구청 외부에는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여 지나가는 주민들도 행사를 실시간으로 함께 할 수 있다.

더불어 구청 광장에서는 주민들에게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홍보하고 추위를 잠시 잊게 할 따뜻한 나눔의 먹거리 부스도 운영한다.

특히 12월 22일 동짓날을 맞아 동지팥죽 등을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 판매수익금은 전액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부한다. 또기부 단말기, QR코드 등을 비치하여 간편하고 자유로운 기부 참여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지난해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도 많은 성금이 모여 취약계층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다”라며, “본격 한파에 어려운 이웃들의 시름이 깊어가는 만큼 일일모금행사에 구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