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경2동 희망복지위, 희망물품 나눔
상태바
휘경2동 희망복지위, 희망물품 나눔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01.25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주민 100가구 설 선물 전달

휘경2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정동해)는 다가오는 2023년 설 명절을 맞이해 18일 관내 취약계층 주민 100가구에 '설 명절 선물세트(조리김·간편식 떡국 등)'를 전달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설 명절을 맞이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관내 취약계층 주민 100가구를 대상으로 민족 고유명절을 맞이해 자칫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 주민이 더불어 살아가는 온정을 느끼며,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방안을 월례회의에서 논의한 것이 지원계기가 됐다.

더불어 선물을 전달받은 장 모 노인은 "가족도 없고 혼자 지내다 보니 명절만 되면, 의례 외로움만 더하고 명절기분을 느껴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설 명절을 앞두고 집까지 찾아와서 선물까지 주시니 감사하다"며 연신 고마움을 표했다.

아울러 행사를 주관한 휘경2동 희망복지위원회 정동해 위원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좋은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며, "지역사회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어려운 이웃이 없는 마을이 되도록 노력해 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이선희 휘경2동장은 "어려운 시기인 요즘 취약계층 주민이 외롭지 않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 자원을 잘 활용하여 희망복지 위원장님을 비롯하여 여러 위원님들과 협력하여 안전하고 든든한 휘경2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의사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