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아트갤러리 전시공간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동작아트갤러리 전시공간지원사업 공모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3.01.2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작문화재단, 사업 3년차 맞아…선정규모·신청대상 확대

동작문화재단(대표이사 장환진)은 ‘2023년 동작아트갤러리 전시공간지원사업(이하 지원사업)’ 참여자를 공모한다. 2021년부터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이 사업은 매년 꾸준히 지원 및 선정 규모를 확대 중이다.
문화재단은 이번 지원사업으로 시각예술분야 작가와 기획자를 위한 창작과 발표의 기회를 마련하고 다양한 전시를 통해 구민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동작구 지역의 시각예술분야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공모를 통해 시각예술분야에서 활동하는 작가 혹은 기획자 총 4팀/인을 선정하며, 선정된 팀은 5월~8월에 걸쳐 선정자별 △3주간 전시공간 무료제공 △홍보물 및 소책자 제작 △작품 및 전시 전경 촬영 등을 지원받아 전시를 진행하게 된다.
접수기간은 2월 1일부터 24일 오후 4시까지이며, 동작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정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idfac@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동작문화재단 장환진 대표이사는 “동작아트갤러리의 전시공간지원사업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더 다양한 예술가와 작품들을 만나고 생활권 안에서 손쉽게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동작문화재단은 동작구청이 2019년도부터 출연 및 설립하여 동작구 지역문화 예술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지방자지단체 출연 기관이다. 해당 지원사업을 포함해 문화재단에서 진행 중인 지역문화 예술사업의 자세한 내용은 동작문화재단 홈페이지(www.idfac.or.kr)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