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설맞이 사랑더하기 릴레이 나눔 실시
상태바
2023년 설맞이 사랑더하기 릴레이 나눔 실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1.2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동구립 사근동노인복지센터, ㈜수유종합유통(대표 장인숙)에서 기부받은 화장품으로 지역사회에 감동 전달하다.

성동구립 사근동노인복지센터는 ㈜수유종합유통(대표 장인숙)로부터 기부받은 화장품(핸드크림, 샴푸,린스, 헤어에센스)을 성동구 내 유관기관 및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봉사단체와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릴레이 후원을 실시했다.

기부 받은 유관기관은 사회복지법인 화성영아원 이든아이빌, 사단법인 동행연우회, 사근동데이케어센터, 성수 더효데이케어센터, 금호성당데이케어센터, 성동구립 우리어린이집, 남산실버복지센터, 사근동동대본부, 사랑나눔 청춘클럽 예술단, 해당1동주민센터, 행당2동주민센터, 왕십리도선동노인복지센터, 성수1가2동노인복지센터, 용당동노인복지센터, 마장동주민센터, 왕십리2동주민센터, 성동구 왕십리2동 자율방범봉사대, 왕십리2동 새마을봉사대, 왕십리2동 새마을 부녀회, 9988병원 봉사 센터 협력기관 등이 해당한다.

사근동노인복지센터 이도선 센터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 유관기관에 나눔을 실시하여 화합장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매우 기쁘다. 화장품 나눔이 필요한 기관 및 이웃에게 잘 전달되기 바란다며” 뜻을 전했다.

화장품을 후원받아 감동으로 전달 중
트럭으로 한가득 후원 받는 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