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 숭실대학교와 산학협력 MOU 체결 
상태바
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 숭실대학교와 산학협력 MOU 체결 
  • 동작신문 이현규 기자
  • 승인 2023.02.0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대표이사 김현상)가 2월 6일 숭실대학교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인프라 확보와 지역 경제 활성화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와 숭실대학교는 상호협력을 통해 △글로벌 산학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혁신성장 인프라 조성 △혁신창업·신산업 테크 기업 발굴 및 육성 △동작구 내 신산업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지원 △청년실업 해소를 위한 산학협동 인턴십 프로그램 개발 등 청년 일자리 창출 및 동작구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함께 하기로 했다. 
김현상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은 동작구의 대학과 지방공공기관이 힘을 합쳐 청년들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는 선언의 자리”라며 ‘일자리 창출이 최고의 복지’라는 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의 경영철학을 공유했다. 이를 위해 “통합 취업지원센터 지원 및 관리를 통해 숭실대학교 산학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게끔 노력할 것이며,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 및 인턴십 제도를 통해 청년 실업 문제라는 사회적 이슈를 해결해 나가기 위해 숭실대학교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장범식 총장은 “숭실대학교는 청년 일자리를 위해 창업 및 벤처 부문에 계속해서 다양한 노력과 투자를 해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산학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그 노력이 조금 더 빛을 발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다양한 청년 일자리 지원활동 중 청년 인턴십 제도를 활용해 실제로 숭실대학교 학생들이 다양한 기업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이 조성되었으면 한다.이를 위해 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와 긴밀하게 소통해 업무협약 사항들을 잘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