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2023년 성동여행 SNS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성동구, 2023년 성동여행 SNS 서포터즈 모집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2.2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 관광콘텐츠 제작을 위한 SNS(블로그,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집
- 성동구민과 성동구 소재 대학생 및 직장인 대상으로 3월 6일까지 접수

성동구가 지역 곳곳의 특색있는 문화·관광명소를 SNS를 통해 소개하는 '2023 성동여행 SNS 서포터즈'를 오는 3월 6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5명 내외이며, 평소 SNS(블로그 또는 유튜브에 한함)를 활발히 운영하는 성동구민과 성동구 소재 대학생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다.

'성동여행 SNS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 간 성동구의 숨겨진 관광자원을 발굴하고 활동미션으로 제시된 지역의 문화·관광명소를 현장취재한 후 SNS에 소개하는 임무를 맡게 되며, 활동 혜택으로 소정의 원고료가 주어진다.

지원방법은 성동구 홈페이지(>열린성동>성동소식>새소식)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메일(yskim9894@sd.go.kr) 또는 방문(성동구청 8층 문화체육과)하여 제출하면 되며, 심사를 거쳐 합격자에게 3월 10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서포터즈의 다양한 관점과 SNS활동을 통해 성동구의 숨겨진 관광지들이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며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