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가장 빠르고 정확한 뉴스를 전달해 주시길 "
상태바
"서울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가장 빠르고 정확한 뉴스를 전달해 주시길 "
  • 성동신문
  • 승인 2016.11.15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 원 오/성 동 구 청 장
정 원 오/성 동 구 청 장

인터넷종합신문 <서울로컬뉴스>의 창간을 우리 30만 성동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서울로컬뉴스>는 (사)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특별시협의회 25개 자치구 회원사가 참여해 최고의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인터넷신문으로서 한국언론사에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성동구는 구민 여러분께 약속드린 345가지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열심히 발로 뛰고 있습니다. 그 결과 올해 「제6회 어린이 안전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2016 전국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값진 결실을 맺었습니다.

현재 우리 성동은 교육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명문 교육특구 구축, 지역경제 육성으로 지속가능한 일자리 창출, 소통과 참여로 만들어가는 협치도시 조성 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열악한 교육환경에 대한 획기적인 개선책을 마련하였으며, 도시재생·젠트리피케이션 방지·사회적경제·창조경제 등 성동의 발전 잠재력을 높이고 도시의 지속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창의적 정책들을 집중 추진함으로써 구민들의 삶에 실질적인 힘이 되어드리고자 열과 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제, 교육, 보육, 복지,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명품도시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성동구에 <서울로컬뉴스>의 끊임없는 조언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또한 서울 25개 자치구에서 지역신문을 발행하는 발행인 및 기자 100여명이 서울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가장 빠르고 정확한 뉴스를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서울로컬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수많은 시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인터넷종합신문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