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세무서, 모범 납세자 및 세정 협조자에 표창장 수여
상태바
강서세무서, 모범 납세자 및 세정 협조자에 표창장 수여
  • 강서양천신문사 강혜미 기자
  • 승인 2023.03.1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호 강서문화원장, 고순길 동양산업개발 대표, 심기준 일창전자 대표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강서세무서
ⓒ강서세무서

 

강서세무서(서장 최기영)는 지난 3일 제57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지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거나 세정에 공로가 있는 모범 납세자 및 세정 협조자 총 9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범 납세자로 △고순길 주식회사 동양산업개발 대표이사와 심기준 일창전자 대표가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 △노필대 한국하이록 대표와 박근수 하나그린건설 주식회사 대표이사가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 △신현동 생생마취통증의학과의원 대표원장과 이성환 주식회사 이노컴 대표이사가 강서세무서장 표창을 받았다. 

세정 협조자로 △김진호 강서문화원장이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받고, △강종화 신성세무회계사무소 대표 세무사와 황유미 세담세무회계컨설팅 대표 세무사가 강서세무서장 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김진호 원장은 지난 1년간 강서 명예세무서장으로 활동한 데 대한 감사패와 장관 표창을 함께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강서세무서는 모범적인 기업문화를 정립하고 국세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성실 납세자를 명예세무서장으로 선정하고 있다. 유광사 유광사여성병원장을 시작으로 송진수 KH에너지(주) 대표, 김준호 (학)백영학원 이사장, 김병희 오신산업(주) 대표, 권영찬 (주)공항리무진 대표, 이종문 정림개발(주) 대표, 이운희 (재)서울호서전문학교 이사장, 이광연 이광연한의원 원장, 송상호 웰튼병원장, 고건상 (주)옥천 대표, 성락영 (주)삼애교역 대표, 유인국 청해물산(주) 대표, 유종호 차앤유피부과의원 대표원장 등 지역의 주요 인사들이 명예세무서장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는 김진호 원장의 뒤를 이어 하용운 (주)베리미디어 대표가 명예세무서장으로 활동한다. 

강서세무서 측은 “성실 납세 및 세정 협조로 세정 발전에 기여하신 납세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선진 납세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강서세무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