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광진구상공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2023년 광진구상공회 정기총회 개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3.2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진구상공회 (회장 손영진)는 3월 17일(금) 스타시티아트홀에서 2023년 정기총회 및 기념식을 개최했다. 상공회 임원진과 김경호 광진구청장, 고민정 국회의원, 추윤구 구의장, 김혜영 시의원 및 구의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정기총회에 앞서 서울동부고용노동지청 정택근 근로개선지도1과장이 근로계약 체결시 근로계약서 작성 및 교부, 임금명세서 작성 및 교부, 임금체불 예방 등에 대한 주요 노사현안 설명회를 진행했고 대표님들이 직접 노사현안에 대해 직접 챙겨주실 것을 당부 했다.

이어서 진행된 정기총회에서는 2022년 사업실적 보고이후 2022회계연도 결산(안), 2023년 사업계획(안), 임원 선출 및 해임(안)에 대해 의안 심의 및 승인이 이루어졌고 총회 기념식에서는 우수 상공인에 대한 표창이 진행되었다.

우수 상공인에 대한 표창에서는 김순재 산악회장, 한명희 부회장, 김형진 이사가 서울시장 표창을, 이영숙 부회장, 윤재우 이사, 진영매 이사가 서울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최영환 이사, 김영금 이사, 온재만 이사 등 총 7분이 구청장 표창을, 윤지동 이사, 양순영 이사, 신기만 이사가 구의장 표창을, 장길천 이사, 홍원식 이사 등 총 11분이 광진구상공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