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위원장, 남성역골목시장 상인회로부터 감사장 받아
상태바
나경원 위원장, 남성역골목시장 상인회로부터 감사장 받아
  • 동작신문 이현규 기자
  • 승인 2023.05.1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경원 국민의힘 동작을 당협위원장은 5월 16일 국민의힘 동작을 당원협의회 사무실에서 지역 소상공인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사당동과 상도동의 권역별 소상공인들과 국민의 힘 시·구의원들이 함께한 이 자리에서 남성역 골목시장 상인회는 나경원 위원장에게 상권 활성화에 기여해준 데 대한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장을 전했다.
남성역골목시장은 지난 1월 중소벤치기업부가 공모한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을 위한 ‘첫걸음 기반 조성 사업’에 선정되어 올 봄 첫걸음 사업단을 출범시켰다. 
당시 나경원 위원장은 남성역골목시장에 첫걸음 기반 조성 사업을 유치하기 위해 관계 부처에 사업의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남성역골목시장 상인회는 첫걸음 사업단과 함께 5월 11일에서 15일까지 ‘2023 행복더하기 축제’를 통해 장보기 체험, 경품 지급, 비전 선포식 등 시장 활성화 사업을 진행했고, 이 행사의 일환으로 나경원 위원장에게 감사장을 전한 것이다. 
나경원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수해 때 남성역골목시장을 포함해 많은 전통시장 상인들이 수해를 당해 무척 안타까웠다. 앞으로 수해 피해로부터 자유로운 사당동을 만들고 재임 중 추진하던 동작대로 지하화와 상업 지역 확대 등을 통해 지역 상권 육성에 더 신경을 쓰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상인들은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한 민·관의 협력을 강조하면서 태평백화점 부재에 따른 이수역 상권 회복, 동작 상권 활성화를 위한 주차장 확대 및 편의 시설 확충, 대학가와 연계한 청년 창업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다. 
나경원 위원장은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서리풀터널 개통을 통해 강남4구의 틀을 만들었고,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귀중한 의견을 받들어 일류동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간담회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