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문화재단, 어린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오페라여행’ 
상태바
동작문화재단, 어린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오페라여행’ 
  • 동작신문 이현규 기자
  • 승인 2023.05.2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작구(구청장 박일하)와 동작문화재단(대표이사 장환진)은 오는 5월 31일 원불교 한강교당 1층 소태산홀에서 동작구 어린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오페라여행’ 공연을 개최한다.
동작구 어린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오페라여행은 동작문화재단 2023 동작아트챌린지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특별 프로젝트성 기획공연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인 31일에 동작구 어린이들에게 오페라공연 관람 및 문화예술향유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동작문화재단은 코로나19 엔데믹에 따른 대면 공연 활성화를 통해 구민의 일상 회복에 기여하고, 지역 문화예술단체인 랩에이비씨가 출연하는 관객 참여형 공연을 기획해 구민과 함께 문화예술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동작문화재단 장환진 대표이사는 “미래의 주역이 될 우리 학생들이 ‘동작구 어린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오페라여행 관람을 통해 공연예술을 경험하고 다양한 문화예술을 접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더 나아가 아동친화도시 동작구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문화예술로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8세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선착순 사전 신청은 5월 2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며, 현장 신청은 취소 및 잔여석에 한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동작문화재단 누리집 공지사항(www.idf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