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관악구협의회 2023 확대 임원 연수 개최
상태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관악구협의회 2023 확대 임원 연수 개최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3.05.26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과 화합으로 열매 맺는 제20기 확대임원진 평화+공감 이야기
민주평통 임원 연수 참가자들
민주평통 임원 연수 참가자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관악구협의회(회장 한종문)는 지난 512일과 1312일 일정으로 충남 서천, 보령에서 확대 임원진 연수를 개최하였다.

이번 연수는 제20기 관악구협의회 활동에 대해 서로 논의하고, 협의회의 더 다양하고 활발한 평화통일 활동에 대한 공감대를 공유하며 회원 상호 간의 단합을 도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소통과 화합으로 열매 맺는 제20기 확대 임원진 평화+공감 이야기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된 이번 연수에는 제20기 관악구협의회 집행부 및 고문단, 부회장, 분과위원장, 총무진 등 임원진 2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연수는 독립운동가 월남 이상재 생가 해설사를 통한 역사탐방 한산모시관 지역 명소 탐방 자문위원 5분 스피치 평통활동 소견 발표 및 소통과 화합의 1일차 일정과 통일 4행시 발표 및 시상식 분임별 협의회 활성화 방안 평화통일 기원 퍼포먼스 오천항 수영성 역사탐방 평가회의 등의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그동안 코로나19를 비롯하여 여러 가지 상황 때문에 오래간만에 진행된 연수이였기에 참석자들은 이번 확대 임원연수를 통해 저마다의 평화와 통일에 대한 소회를 밝히며, 더 활발하고 풍성한 관악구협의회로 제20기가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평화통일 활동에 대한 논의 등 의미 깊고 유익한 자리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