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성수2가제3동, 거동불편 독거어르신 비타민D 지원
상태바
성동구 성수2가제3동, 거동불편 독거어르신 비타민D 지원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6.01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조량 부족한 취약계층 어르신 10가구 영양제 지원
성동구 성수2가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거동불편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비타민D를 지원했다.

성동구 성수2가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은봉)가 지난 17일 거동불편 독거어르신 10명에게 비타민D 영양제를 지원했다.

이번 비타민D 지원은 서울축산새마을금고(이사장 유재춘) 후원으로 반지하, 고시원 등 일조량이 부족한 환경에 거주하며 질병 등 거동 불편으로 정기적 산책 및 햇볕을 쬐기 어려운 취약계층 독거어르신을 위해 마련되었다.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은봉 위원장은 “연신 고맙다는 말씀을 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어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특화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성수2가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올해 서울축산새마을금고 후원으로 취약지역(고시원, 반지하 등) 거주 저소득층 목욕쿠폰을 지원하고 고독사 우려 독거어르신 야쿠르트, 김치 및 여름이불 지원, 거동불편 취약계층 콘서트 관람 지원 등 다양한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한다.

홍종철 성수2가제3동장은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시는 서울축산새마을금고 유재춘 이사장님과 어려운 이웃의 행복한 삶을 위해 활동하고 계신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정이 넘치고 따뜻한 성수2가제3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