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KB회원권거래소, 바른기업 캠페인 실시
상태바
대한적십자사-KB회원권거래소, 바른기업 캠페인 실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6.0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기가정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나눔 프로그램 가입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8일(목), KB회원권거래소㈜(대표 홍순호)가 위기가정 아동·청소년에 긴급한 지원을 전달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정기적으로 지역사회 가려진 이웃들에게 나눔활동을 실천하는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이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회원권 중개업 기업 KB회원권거래소㈜에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KB회원권거래소㈜는 이번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해 사업장의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 위기가정 긴급지원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통합 복지 증진 활동을 후원한다.

홍순호 KB회원권거래소㈜ 대표는 “자녀들을 양육하며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사업에도 동참했었는데, 위기가정의 가장 큰 피해자는 아이들이라고 생각해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갑작스러운 가정의 사건들로 보호가 필요한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작은 정성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을 수 있도록 적십자사와 함께 버팀목이 되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위기가정 아동·청소년에 긴급한 지원을 전달하는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한 KB회원권거래소(대표 홍순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