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동지구협의회, 어르신 효잔치 개최
상태바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동지구협의회, 어르신 효잔치 개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6.0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희망풍차 결연 어르신 150여 명 대상, 코로나19로 2019년 이후 4년 만에 대면행사 열어

성동구는 지난달 30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동지구협의회(회장 임옥희) 주관으로 가정의 달 맞이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관내 희망풍차 결연 어르신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적십자 봉사원들은 어르신들을 위해 축하공연을 준비했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식사를 대접했다.

희망풍차 결연 사업은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적십자의 대표 사업 중 하나로, 이날 행사를 통해 희망풍차 결연 어르신들과 적십자 봉사자들 간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는 만남의 장이 되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동지구협의회 임옥희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개최된 ‘어르신 효잔치’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과 감사하는 마음을 항상 잊지 않고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항상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베풀고 봉사활동에 앞장 서주시는 대한적십자사 성동지구협의회 봉사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우리 지역 구성원들이 함께 서로를 돌보는 따뜻한 사회가 되도록 구에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동지구협의회가 지난 5월 30일 가정의 달 맞이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