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월화드라마‘사랑의 온도’ 조보아가 금수저 작가에 끌린 이유는? “솔직하고 거침없는 지홍아, 알수록 더 궁금해져”
상태바
SBS 새 월화드라마‘사랑의 온도’ 조보아가 금수저 작가에 끌린 이유는? “솔직하고 거침없는 지홍아, 알수록 더 궁금해져”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9.0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미워할 수 없는 매력 더해

 “서현진에 대한 감정 변화, 설득력 있게 표현할 것”각오 밝혀

‘사랑의 온도’에서 금수저 보조 작가로 변신한 조보아가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한다.

SBS 새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하명희 극본, 남건 연출)가 조보아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세상의 주인공이 되고픈 금수저 보조 작가 지홍아 역을 맡은 조보아는 다 갖고 태어나 잃는 것부터 시작하고, 이현수(서현진)에게 자격지심까지 갖게 되며 기존의 금수저 캐릭터와는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간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밉상 캐릭터마저 사랑스럽게 소화,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매력을 선사해왔던 조보아. “대본을 읽을수록 지홍아라는 인물이 더 궁금해지고, 표현하기에 재미있을 것 같아 끌렸다”는 조보아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현수를 질투하는 홍아에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주변을 돌아보면 하고픈 이야기를 주저하지 않고 말 하는 친구가 있지 않나. 홍아가 바로 그런 인물”이라고 설명한 조보아는 자칫 이기적으로 비칠 수 있는 홍아를 “아마 모든 사람들이 자기 자신을 세상의 중심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홍아는 그런 부분을 숨기지 않고 드러내는 솔직한 여자”라며 캐릭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입봉 작가와 보조 작가 이전에 같은 꿈을 꾸며 서로를 응원하던 친한 언니와 동생 사이였지만, 온정선(양세종)을 사이에 두며 현수를 질투하게 되는 홍아. 하지만 조보아는 “서현진씨와 항상 즐거운 분위기에서 밝은 에너지로 함께 연기하고 있다”며 “친한 언니이자 재능 있는 작가 현수를 미워하게 되는 홍아의 감정 변화를 설득력 있게 표현할 것”이라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사랑의 온도’는 사랑을 인지하는 타이밍이 달랐던 여자 현수와 남자 정선(양세종)이 만남과 헤어짐, 그리고 재회를 거치며 사랑의 '최적' 온도를 찾아가는 온도조절로맨스. ‘닥터스’, ‘상류사회’, ‘따뜻한 말 한마디’,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등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하명희 작가가 자신의 첫 장편 소설 ‘착한 스프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를 직접 드라마로 각색한 작품이다.

‘대박’에서 섬세하고 아름다운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남건 감독이 연출을 맡고, ‘해를 품은 달’ ‘킬미힐미’ ‘닥터스’ ‘쌈, 마이웨이’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다. 
9월 18일 월요일 밤 10시 SBS 첫 방송.     <사진제공 = 팬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