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스타강사 김미경 초청 강연
상태바
성동구, 스타강사 김미경 초청 강연
  • 성동신문
  • 승인 2016.11.1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수) 오전 10시 성동구청 3층 대강당에서

제101회 성동명사특강 ‘나를 지독히 사랑하는 법 인생미(美)답’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오는 23일(수) 오전 10시 성동구청 3층 대강당에서 김미경 강사를 초청, ‘나를 지독히 사랑하는 법, 인생미(美)답’이란 주제로 제101회 성동명사특강을 개최한다.

김미경 강사는 대중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 하는 강사로, 에너지 넘치는 화법과 진솔함에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더한 강연으로 많은 이들에게 꿈과 희망, 웃음을 전달하는 아트스피치 전문강사로 활동 중이다.

강연뿐만 아니라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 「언니의 독설」, 「김미경의 인생미답」 등 베스트셀러 저자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SBS ‘좋은아침’,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공감을 얻는 강연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tvN ‘스타특강쇼’에서 역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스타강사로서의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바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살면서 누구나 맞닥뜨리게 되는 크고 작은 고민들과 아름다운 인생을 위해 나를 소중히 아끼는 법 등에 대해 편하고 따뜻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수강을 희망하는 구민은 누구나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성동구 홈페이지(www.sd.go.kr) 또는 성동구청 교육지원과(☎02-2286-586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