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학교 다닐 때보다 교복 더 많이 입는 느낌.”
상태바
tvN 새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학교 다닐 때보다 교복 더 많이 입는 느낌.”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10.03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영의 훈훈한 교복비주얼 공개~

이요원, 라미란, 명세빈, 누님들에게 사랑받는 복자클럽 막내 이준영. 훈고딩으로 완벽 변신!

‘부암동 복수자들’이 복자클럽의 막내 브레인 이준영(유키스 준)의 훈훈한 비주얼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준영은 오늘 1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극본 김이지, 황다은, 연출 권석장,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제이에스픽쳐스)에서 복자클럽의 청일점이자, 복수를 실행하는데 가이드 역할을 하는 막내 브레인 이수겸 역을 연기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영은 단정하게 교복을 입고 고등학생 이수겸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감탄을 자아내는 우월한 교복핏부터 훈훈한 외모까지, 만화 속에서 뛰쳐나온 듯 100%의 싱크로율을 보이며 드라마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특히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어딘가를 무심히 응시하는 표정은 사람 좋아 보이는 외모 속에 숨겨진 영리함으로 복자클럽의 복수에 실질적인 가이드 역할을 할 수겸의 캐릭터에 궁금증을 더한다.

“요즘 학교 다닐 때보다 교복을 더 많이 입는 느낌이다”라며 너스레를 떠는 이준영. 아이돌 유키스의 멤버로 활동하며 학교에 잘 가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던 학창시절을 추억하게 한다고. 때문에 극중이지만 교복을 입고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하는 촬영이 너무나도 즐겁다는 후문이다. 또한 복자클럽의 청일점인 그는 막내다운 발랄한 에너지와 넘치는 애교로 복자클럽 누님들 이요원, 라미란, 명세빈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제작진은 “오디션 때부터 ‘이수겸에 딱이다!’라고 생각했던 만큼 기대가 컸는데, 교복을 입은 학생의 소년미와 복수를 이끌어가는 가이드의 입체적인 연기를 기대보다 더 잘해주고 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부암동 복수자들’은 재벌가의 딸, 재래시장 생선장수, 그리고 대학교수 부인까지 살면서 전혀 부딪힐 일 없는 이들이 계층을 넘어 가성비 좋은 복수를 펼치는 현실 응징극. ‘파스타’ ‘미스코리아’ ‘구여친클럽’의 권석장 감독이 연출을 맡고, 김이지 작가와 황다은 작가가 집필한다. 오는 10월 11일 수요일 밤 9시3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