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9.21 금 15:43
상단여백
HOME 포토뉴스 성동
KT&G복지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성동구, 민․관이 협력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월동준비 시작
2017 KT&G복지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서 정원오 성동구청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김장을 하고 있다.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추운 겨울철을 대비해 관내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지난 1일 구청 앞마당에서 진행했다.

구는 지난 2006년부터 12년째 KT&G복지재단(이사장 곽영균)과 함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매년 이어오고 있으며, 16,000kg 배추 속에 사랑과 정을 담은 양념을 채우며 지속적인 나눔의 행복을 실천해 왔다.

2017 KT&G복지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후 단체사진을 촬영했다.

올해도 성동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참여 9개 복지기관 및 군부대 장병,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등의 자원봉사자 250여 명이 참여해 훈훈한 이웃사랑의 열기를 더했다.

이날 정성들여 담근 김치는 지역내 동절기 준비에 취약한 저소득 가구 1,520가구와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되었다.

정원오 구청장은 “지역내 어려운 이웃에게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누기 위해 참여해 주신 복지기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 행사를 시작으로 김장나눔 활동이 확산되어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원주 기자  sdnews24@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