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영 서울시의원, 경원중학교로부터 감사패 받아
상태바
김진영 서울시의원, 경원중학교로부터 감사패 받아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12.2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원중학교 교장으로부터 교육환경 개선 공로 인정받아 감사패 수여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김진영 의원(자유한국당, 서초1)은 12월 21일(목) 서초구 경원중학교 교장 및 교직원들이 모인 자리에서 교육환경 발전에 큰 기여를 한 공로로 경원중학교 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경원중학교(교장 홍연화) 측은 “김진영 의원이 평소에도 본교 교육환경개선을 위해 항상 깊은 관심을 가져 주셨으며, 특히 올해는 많은 예산을 확보하여 경원중학교 학생 및 교직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헌신한 것에 대해 감사패를 전한다”라고 시상 소감을 밝혔다.

감사패를 전달받은 김 의원은 “경원중학교에 그동안 노후 되고 수리가 시급한 시설물들이 있었는데, 이번 예산 투입으로 인해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서울시 및 서초구와 협력하여 서초구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꿈을 키워 갈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 의원은 그동안 경원중학교뿐만 아니라 서초구 관내에 위치한 학교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예산결산특별활동 및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서울시로부터 교육환경개선 예산확보, 학교급식환경 개선 지원 등 서초 관내 학생들을 위한 예산 및 지원들을 이끌어 내왔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