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2 수 12:50
상단여백
HOME 서울& 서울시의회
세계기자대회 참석 기자단 서울시의회 방문하여 양준욱 의장 만나3.5(월) 세계기자대회 참석 50개국 기자단 100여 명 서울시의회 방문

양준욱 의장, “한반도가 평화의 역사를 써내려갈 수 있도록 기자여러분과 함께 노력할 것”

세계 언론인의 축제 세계기자대회 개최 기념 사진

서울특별시의회 양준욱 의장은 3월 5일 16시 서울특별시의회 본회의장에서 2018 세계기자대회에 참여하는 50개국 기자단 100여 명을 만났다.

한국기자협회 주관으로 열리는 ‘2018 세계기자대회(World Journalists Conference)’는 3월 4일부터 3월 10일까지 6박 7일간의 일정으로 서울을 포함한 전국 지방자치단체에서 진행된다.

특히, 올해에는 한반도 비핵화와 평화정착을 위한 전 세계 기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의 저널리즘의 미래와 역할을 고찰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계 언론인의 축제 세계기자대회 개최 모습

양 의장은 “세계 언론인의 축제 세계기자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서울시의회 방문을 환영한다.” 고 밝히며 “서울시의회는 천만 서울시민의 민심을 대변하는 곳이자, 전국 지방의회의 맏형으로서 지방자치 발전을 선도하는 곳” 이라고 서울시의회를 소개했다.

양 의장은 또 “한반도가 평화의 역사를 써내려갈 수 있도록 기자 여러분께서 중요한 역할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울로컬뉴스  webmaster@slnews.co.kr

<저작권자 © 서울로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로컬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