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컴퍼니 아비브코스메틱, 미혼모 가정을 위해 고급화장품 선물하며 나눔 실천

2018-12-17     이원주 기자
전달식에 참석한 ㈜포컴퍼니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왼쪽 김진곤 서울사랑의열매 모금사업팀장, 오른쪽 김상현 ㈜포컴퍼니 경영관리팀 이사)

㈜포컴퍼니(대표이사 이영민)은 17일 오전,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 2층전달식장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1,500만원 상당의 화장품 약 1,000개를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은 김상현 ㈜포컴퍼니 경영관리팀 이사와 그리고 김진곤 서울 사랑의열매 모금사업팀장 및 직원들이 함께 자리하였다.

이번에 전달된 화장품은 아비브 오스모처 쿠션 컴팩트 스킨실드 제품으로 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통해 고급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여건이 어려운 한부모 및 미혼모 가정에게 지원 될 예정이다.

평소 물품 지원이 의류 및 식품 등 기초생계 지원에 치중되어 있던 반면, 본 기부는 심리․정서 지원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찾아볼 수 있다.

㈜포컴퍼니 김상현 이사는 “올해 처음으로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한부모 및 미혼모 가정에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내년에도 이러한 화장품 기부가 지속될 뿐만 아니라 더욱 확장되어 더 많은 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김진곤 서울 사랑의열매 모금사업팀장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포컴퍼니에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나눔문화확산에 큰 역할을 기대하며 전해주신 물품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