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수 의원, ‘제3회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광역의회 발전 공로상 수상

2016-12-20     동작신문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최영수 의원(더불어민주당, 동작 1선거구)은 지난 19일 오후1시30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3회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에서 광역의회 발전 공로상을 수상했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최영수 의원(더불어민주당, 동작 1선거구)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오른쪽)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소외 계층을 위한 헌신적인 봉사를 한 ‘재능 봉사자’, 금전 및 물질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힘과 삶의 희망을 안겨준 ‘행복 봉사자’, 국가와 지역발전을 위해 노고가 큰 지방자치단체장 및 광역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자치발전 및 지방의회 발전 공로상’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으로 지난 2012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최영수 의원은 “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우리 사회의 소외 계층과 항상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국가와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는 인재를 발굴하고 봉사 문화를 확산시켜 서울 시민들의 실질적인 삶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 질서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정책연구와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