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봉산 가을 느끼며 걸어보아요"

동대문구체육회, 비대면 걷기 챌린지 개최

2021-10-20     동대문신문

동대문구체육회(회장 유관오)15일부터 31일까지 '동대문체육회와 함께하는 배봉산 둘레길 비대면 걷기 챌린지'를 개최해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을 위해 15일부터 31일까지 지정된 코스 80%를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및 개인 방역수칙을 지키며 걸으면 된다.

챌린지 코스는 배봉산 입구부터 숲속도서관을 거쳐 둘레길을 통과해 휘경빗물펌프장 삼거리 앞까지이다. 자세한 코스는 워크온 앱을 통해 알 수 있다.

더불어 동대문구체육회는 챌린지 달성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450명에게 5,000원권 스타벅스 음료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8일 당첨자에 한해 개별로 문자발송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워크온(walk on) 앱을 핸드폰에 설치한 후 15~31일 기간 내 앱을 통한 '배봉산 둘레길 비대면 걷기 챌린지' 접수 후 인증을 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시 꼭 스마트폰 데이터를 켜고 '위치서비스(GPS)'를 켜고, 워크온 앱도 켜고 걸어야 한다. 챌린지 달성 후 반드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야 모바일 교환권 응모가 가능하다.

한편 동대문구체육회 유관오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을 위해 가을을 느끼며 걷을 수 있도록 '배봉산 둘레길 비대면 걷기 챌린지'를 준비했다""가을로 물든 배봉산을 느끼며 계절의 흐름을 느끼면서 걷기운동으로 건강도 챙기고 응모를 통해 선물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