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노인지회 장석기 회장 2022년 신년인사

어르신들의 안정과 행복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각고의 노력

2022-01-10     금정아 기자
장석기 관악노인지회장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관악의 어르신과 여러분들께 인사를 전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관악 구민 여러분!

코로나19로 인해 온 국민이 답답하고 힘든 시기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위기를 극복하고 눈부신 대한민국의 오늘을 만든 어르신들은 극복할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다가오는 새해를 희망차게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관악노인지회는 어르신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위해 지역 사회와 연계를 통한 관악노인지회 사업을 다시 구축하여 대표적인 사업인 경로당 활성화 지원 및 어르신 일자리 사업, 13세대 동요 부르기 대회, 은빛사랑연주단 공연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서 항상 베푸는 자세로 어르신들의 삶의 활력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올해는 어르신들의 신뢰 형성을 위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효과적인 프로그램 및 봉사 정신을 실천하는 교육 개발을 통해 항상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르신들의 행복을 기반으로 다가오는 내일의 행복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더불어 관악노인지회는 어르신들의 더 나은 내일과 건강한 삶을 위해 앞장설 것을 약속드립니다. 관악노인지회에 변함없이 보내주시는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의 안정과 행복을 위하여 끊임없이 움직이겠습니다.

2022년 임인년, 내딛는 여러분의 발걸음을 응원합니다.

새해에는 바라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