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을 한층 발전시켜 주목받고 있는 블록체인 전문기업 ㈜위즈블이 평화를 모토로 개최되는 미스그랜드인터내셔널 한국라이센스 대회 미스그랜드코리아(DMZ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와 손을 잡았다.
지난 7월 15일 위즈블 유오수 대표이사와 미스그랜드코리아 주관사 원엘투에이치컴퍼니 이문열 공동대표는 업무협약을 갖고 “양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유오수 대표는 “1년중 200여일 이상을 해외에서 업무를 보며 각종 행사를 접하던 중 세계적명성의 미스그랜드인터내셔널 대회에 대해 관심을 갖게 돼 , 한국 라이센스 대회인 미스그랜드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추진했다”고 말하며 “특히 블록체인 기술의 큰 시장으로 부상중인 동남아시아에서 위즈블의 브랜드가 더욱 견고해 질 것”으로 기대를 밝혔다.
위즈블은 지난 2013년부터 새로운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을 시작해, 새로운 5세대로 인정받은 BRTE 블록체인 플랫폼 기업으로 최근 트랜잭션, 속도, 확장성이 발전된 기술을 입증하는 테스트넷 공개를 한 바 있다
미스그랜드코리아 이문열 대표는 “충실한 기본설계를 바탕으로 성장중인 블록체인 전문기업 위즈블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고 말하며 “2018 미스그랜드코리아(DMZ세계평화홍보대사)도 공정하고 뛰어난 후보선발을 통해 한국의 미(美)와 평화염원에 대한 의지를 세계에 알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성동신문·광진투데이(대표 이원주)는 2018 미스그랜드코리아(DMZ세계평화홍보대사) 서울대회를 주관하고 있으며, 오는 20일 유중아트센터(서초구 방배동)에서 서울지역 예선을 거쳐 오는 8월 30일 왕십리에 위치한 디노체컨벤션에서 한국대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