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승 서울시의원, 2016 가장 아름다운 인물대전 “우수의정상” 수상
상태바
김동승 서울시의원, 2016 가장 아름다운 인물대전 “우수의정상” 수상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6.12.0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승 의원(더불어민주당, 중랑구 제3선거구)

서울시의회 김동승 의원(더불어민주당, 중랑3)은 서울교육방송 및 한국대학방송에서 주관한「2016 가장 아름다운 인물대전」의 “우수의정상” 부문에 선정됐다.

서울교육방송은 한국대학방송과 함께 2013년부터 분야별로 매년 가장 아름다운 인물들을 선정해, 선정배경과 함께 발표해 왔다. 올해 수상분야는 문화, 교육, 정치, 음악, 미술, 봉사, 경제, 기자, 나눔, 국제교류 등으로 각 분야별로 추천을 받고 심의를 거쳐 선정됐다.

주최 측은 “「2016 가장 아름다운 인물」은 각 분야에서 공헌한 다양한 후보자들을 추천 받아 2주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했다” 라고 말했다. 특히 “김 의원은 탁월한 의정활동으로 서울시 및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크므로 이 상을 수상했다” 라고 밝혔다.

김 의원은 “서울시 의원으로서 이런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겠다” 라고 말하며 수상소감을 마쳤다.

금번 2016 가장 아름다운 인물 대전은 김동승 의원 외에도 이혜경 서울시의원(서울정치상), 김형미 시인(서울문학상), 걸그룹 아이스(국제교류상), 안종도 피아니스트(서울음악상), 여희진 한국쇼콜라티에 대표(서울나눔상), 이정호 신부(국제협력상), 정미숙 원장(서울봉사상), ㈜하얀 배정애 대표(서울경제상), 촛불집회(자유언론상), 김선희 대표(서울교육상) 등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