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아름다운 간판문화 조성’을 위한 옥외광고사업자 교육 실시
상태바
중랑구,‘아름다운 간판문화 조성’을 위한 옥외광고사업자 교육 실시
  • 종로신문사 기자
  • 승인 2018.11.10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수) 오후5시 중랑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옥외광고사업자 교육 실시

옥외광고물 정책 및 발전방향에 대한 공감대 형성, 간판 디자인 우수사례 등 공유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오는 14일(수) 오후5시부터 구청 기획상황실에서‘옥외광고사업자 교육’을 실시한다.

이날 교육은 관내 옥외광고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민선7기 중랑구 옥외광고물 정책 및 발전방향에 대한 공감대 형성 ▴간판 디자인 우수사례 공유로 아름다운 옥외광고물 만들기 인식 조성 ▴옥외광고물의 안전관리 등 실제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이 끝난 후에는 평소 가지고 있던 옥외광고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질의응답의 시간도 마련된다. 옥외광고사업자의 애로사항, 구청에 바라는 건의사항 등을 수렴하여 옥외광고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이고 직접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구는 매 해‘간판이 아름다운 거리’사업을 통해 순차적으로 구간별 간판 개선을 실시하고 있으며, 좋은 간판 전시회, 불법광고물 안내문 발송 및 홍보 캠페인, 불법광고물 철거 등을 통해 옥외광고 문화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옥외광고사업자들이 중랑의 얼굴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자부심을 갖고 아름다운 간판문화 조성에 참여해주길 바란다 ”며,“ 구에서도 도시경관 향상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