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찬 서울시의원, 2018 공공정책대상 수상
상태바
이현찬 서울시의원, 2018 공공정책대상 수상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8.12.1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에게 도움 되도록 다양한 정책분야 살피겠다”

서울시민 복지향상과 정책개발 등의 공로 인정 받아

이현찬 시의원(더불어민주당, 은평구 제4선거구) 왼쪽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이현찬 의원(더불어민주당, 은평구 제4선거구)은 지난 14일 국회의원회관 세미나실에서 개최한 「2018 공공정책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부문 공공정책대상”을 수상했다.

2018 공공정책대상은 국회사무처 소관 (재)공공정책연구원과 동국대학교가 공동으로 주최해 올 한해 입법, 지방자치, 공공기관, 교육, 기업 등 5개 부문에 걸쳐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정책방향성 확립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타의 모범이 되고 귀감이 되는 사람을 추천받아 각 분야별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 회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 수상하는 상으로 이현찬 서울시의 원은 지방자치부분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은평구 제4선거구 출신 이현찬 의원은 행정자치위원회 소속 의원으로 지역 및 서울시민의 복지향상과 정책개발에 앞장서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민원해결에 앞장서는 등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의정활동으로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현찬 의원은 “이렇게 큰상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한다”는 수상소감을 전한 뒤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다양한 분야에서 정책을 두루 살펴 시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