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토일 오리지널‘프리스트’ 오늘(22일) 밤, 연우진과 정유미의 숨겨진 8년 전 과거, 베일 벗는다!
상태바
OCN 토일 오리지널‘프리스트’ 오늘(22일) 밤, 연우진과 정유미의 숨겨진 8년 전 과거, 베일 벗는다!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8.12.2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우진과 정유미, 그리고 봉인에서 풀려난 악령. 잃어버린 8년 전 기억 속에 숨겨진 사연은?

‘프리스트’ 무수한 떡밥을 양산했던 연우진과 정유미의 8년 전 과거가 드디어 오늘(22일) 밤 베일을 벗는다.

OCN 토일 오리지널 ‘프리스트’(극본 문만세, 연출 김종현, 제작 크레이브웍스, 총 16부작) 지난 방송에서 악령을 봉인하기 위해 악마의 사제가 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은 문기선(박용우) 신부. 오수민(연우진)에게 남긴 “이해민 수녀를 찾아가. 함선생과 함께”라는 마지막 힌트의 주인공인 이해민(문숙) 수녀가 등장하면서, 오수민과 함은호(정유미)와 관련된 진실이 풀릴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그리고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9회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4794015)에는 과거 연인이었던 오수민과 함은호의 모습이 담겼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녀를 너무나 사랑합니다”라는 오수민의 목소리에 밝게 웃고 있는 함은호의 얼굴이 비쳐진 것. 하지만 행복한 시간도 잠시, “사랑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라는 오수민은 눈물을 흘리며 절규한다.

그렇다면 8년 전 봉인에서 풀려난 악령은 어떤 관계가 있을까. “우리가 뭘 그렇게 잘못했어”라는 애절한 목소리에 이어 “제가 자리를 비운 사이 일이 벌어진 것 같습니다”라는 문신부의 다급한 행동은 악령이 세상 밖으로 나온 사건을 떠올리게 한다. 또한 오수민에겐 “내가 살려낼게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라는 것으로 보아 문신부가 두 사람에게 벌어진 일에 개입했음을 짐작케 하는 바.

제작진은 “오늘(22일) 9회 방송에서 그동안 많은 공통점을 보였던 오수민과 함은호의 관계, 악령과의 숨겨졌던 사연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라며 “8년 전, 악령이 풀려났고, 오수민이 사제가 됐으며, 정유미가 기억을 잃었던 사건이 어떻게 전개될지, 모든 진실이 밝혀진 후 두 사람은 어떤 선택을 내릴지, 본방송을 통해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프리스트’ 제9회, 오늘(22일) 토요일 밤 10시20분 OCN 방송. 한편, 지난 20일부터 LG U+tv의 OCN 채널번호가 38번에서 3번으로 변경됐다. 이외 OCN은 KT olleh tv 21번, SK Btv 54번, skylife 61번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 예고 영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