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묵1동에 산타 할아버지가 찾아왔어요!
상태바
중랑구 묵1동에 산타 할아버지가 찾아왔어요!
  • 중랑신문 기자
  • 승인 2018.12.22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묵1동 행복나누리협의체 산타 모자 쓰고 미취학 아동 가정에 성탄선물 전달

중랑구(구청장 류경기) 묵1동 주민센터에서 21일 오후 관내 미취학아동 가정을 방문에 성탄선물을 전달했다.

묵1동 행복나누리협의체(위원장 박연국)에서는 지난 11월 경제적 상황이 어려워 가정의 자녀들에게 성탄선물을 해주지 못하는 부모들의 사정을 듣고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100만원을 모금하여 미취학아동 21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아동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기로 했다.

이에 각 가정마다 안내문을 보내고 원하는 선물을 접수받은 뒤, 장난감시장 등을 다니며 아이들이 원하는 선물을 구입했다. 그리고 21일 행복나누리협의체 회원들은 산타 모자를 쓰고 각 가정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했다.

드론, 운동화, 공주 인형, 로봇장난감 등 평소 받지 못했던 선물을 전달받는 아동들은 연신 즐거워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다.

아이들의 보호자분들도 “동주민센터에서 이렇게 아이들을 챙겨줄지 몰랐다“며 ”항상 크리스마스가 되면 아이에게 선물을 챙겨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컸었는데 아이가 원하는 선물을 전해줘서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행사를 주최한 박연국 행복나누리협의체 위원장도 "우리 위원들의 자그마한 정성으로 연말연시를 따뜻하게 보낼 아동과 부모를 생각하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