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 선생과 함께하는 박정제 (디너)콘서트
상태바
송해 선생과 함께하는 박정제 (디너)콘서트
  • 성동신문
  • 승인 2019.03.1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0일 왕십리 디노체컨벤션홀서 오후6 시부터 9시까지

대한민국 일요일의 남자 송해 선생과 함께하는 박정제 디너 콘서트가 오는 4월 10일 오후 6시부터 성동구 왕십리 디노체홀에서 열린다.

가수 겸 작곡가 박정제는 ,보고싶은 여인아>, <당신이 필요해요> 등으로 널리 알려진 가수로 작곡가로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정제는 (주)JJ엔터테인먼트, 박정제 연예기획사를 운영하며 후배 양성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역령있는 가수 겸 작곡가로 가요게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날 콘서트에는 방송인 송해 선생이 특별히 출연하여 관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며, MC 이홍, 권률, 신윤식 씨가 진행한다.

또한 빨간구두 아가씨의 남일해, 유리벽사랑 박진도, 초원 민지, 꽃나비 사랑 이상번, 한밤의 부르스 전승희 등이 우정출연한다.

이번 콘서는 성동신문, 광진투데이, 성광일보와 박정제 연예기획사, (주)JJ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후원에는(사)한국가요작가협회, (사)한국음악저작권협회,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사)한국음악실연자 연합회, (사)한국가요창작인협회, (사)한국연예예술인 총연합회 연주협회가 나섰다.

협찬에는 송해길보존회 /동대문신문 /서울약령시협회/서울낙원상가 중앙악기/ 서울용두동 대양갈비/ 영월 우성식당 등이다.

이번 콘서트는 OBS-W케이블TV에서 촬영하영 방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