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봄 나드리 '진성&김용임' 콘서트
상태바
행복한 봄 나드리 '진성&김용임' 콘서트
  • 동대문신문
  • 승인 2019.04.0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 동대문체육관 개최

백룡컴퍼니·(주)상상플랜(대표 이영복·이영빈)가 주최하고 YY엔터테인먼트(대표 오영열)가 주관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소리꾼 진성&김용님 콘서트가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동대문체육관에서 동대문구민 및 진성&김용임을 사랑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공연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따뜻한 봄을 맞이해 관내 중·장년층 및 시니어들 추억의 향수를 만끽할 수 있도록 축제의 장이다.

이번 진성&김용임 콘서트에서는 노령화시대에 발맞추어 노인들의 예술 문화적 가치를 승화시키고 함께 어우러져 희·노·애·락을 느끼는 뜻 깊은 콘서트로 진행하게 된다.

또한 행사에는 중요무형문화제 제57호인 경기민요 안소라 명창과 익살꾸러기 가수겸 방송인 조영구씨가 웃음을 선사하며 가수 임지안과 동대문의 일꾼 박미경 가수가 함께한다.

아울러 '아버님, 어머님을 위한 효'라는 주제로 이뤄질 이번 행사는 행사 전문회사인 YY엔터테인먼트와 (주)상상플랜에서 주최·주관하고 (사)한국예술문화복지사총연회 및 지역단체의 협력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행사 관람은 INTERPARK(인터파크, ☎1544-1555)에서 티켓 신청을 받고 있으며, 지역의 티켓 판매소에서 구입 할 수 있다. (공연문의 010-4145-8806)

더불어 수입금액의 일부는 독거노인, 무의탁 노인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