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퇴근길 학교’ 수강생 모집, 퇴근 후 직장인들 자기계발 욕구 반영
상태바
마포구 ‘퇴근길 학교’ 수강생 모집, 퇴근 후 직장인들 자기계발 욕구 반영
  • 이원주 기자
  • 승인 2019.05.1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포구(구청장 유동균)는 저녁시간 직장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마포대학 「퇴근하고 뭐하지? 퇴근길 학교」의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9년 마포대학의 직장인 대상 야간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6월 11일부터 7월 3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총 4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구는 오는 20일부터 6월 7일까지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덧붙였다.

마포구 퇴근길 학교_미술심리 수업 (사진= 마포구 제공)

개설 강좌는 이야기를 담은 꽃 누르미(압화), ‘좋아요’를 부르는 SNS콘텐츠 만들기, 영화로 읽는 인문학 : 영화, 당신의 뇌를 탐닉하다. 내 마음의 거울, 타로카드 등 4개 과정이다. 재능을 살릴 수 있는 취미생활은 물론 서브잡 찾기, 직장인의 마음을 힐링시켜 줄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됐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직장인을 위한 퇴근길학교는 바쁜 일정으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퇴근 후 삶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 자격은 마포구에 거주 또는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마포구 교육포털(http://edu.mapo.go.kr)에서 신청하거나 마포구 평생학습센터(우리마포복지관 2층, 이대역6번 출구)에 방문 또는 전화(☏02-3153-8972~5)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