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 '싹 온 스크린', 뮤지컬 '엑스칼리버', '영웅','아빠닭' 전국 공연 생중계
상태바
예술의전당 '싹 온 스크린', 뮤지컬 '엑스칼리버', '영웅','아빠닭' 전국 공연 생중계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6.0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의전당 외형, 분수대

예술의전당(사장 유인택)은 영상화사업 싹 온 스크린의 일환으로 뮤지컬 ‘엑스칼리버’와 ‘웅’, 가족 음악극 ‘아빠닭’을 전국에 실황 중계한다고 밝혔다.

‘엑스칼리버’는 7월 2일(화) 오후 7시, ‘영웅’은 8월 20일(화) 오후 8시, ‘아빠닭’은 7월 13일(토) 오후 3시에 중계된다.

이번 상영회를 통해 서울을 비롯해 인천, 경기, 대구, 광주, 강원 등 전국 7개 지역 11개 상영기관에서 4천여 명의 시민이 집 주변의 시설에서 편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예술의전당은 실황 중계에 대한 관심을 도모하기 위하여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받는 화제의 뮤지컬과 가족 음악극을 상영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특히 ‘엑스칼리버’는 싹 온 스크린 사업 개시 이래 예술의전당이 아닌 타 공연장에서 열리는 공연과 협업하는 최초의 작품이다.

유인택 사장은 “예술의전당이 자체 기획한 공연들로 한정했던 사례에서 한 발 나아가 시민들이 보고 싶어 하는 공연들로 영상화 레퍼토리를 확대하고, 현장의 관람객과 똑같은 감동을 체험할 수 있도록 실황 중계를 결정했다”고 상영 배경을 밝혔다. 실황 중계 관람은 해당 상영기관의 홈페이지나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