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Thirsty Moon 맥주축제’ 개최
상태바
메이필드호텔, ‘Thirsty Moon 맥주축제’ 개최
  • 강서양천신문사 강혜미기자
  • 승인 2019.06.1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수제·수입맥주, 에너지 넘치는 DJ공연 예정
<사진-ⓒ메이필드호텔 공식 페이스북>

6월14~15일…마곡기업 임직원·강서구민에 할인 혜택

 

유러피안 숲속에서 즐기는 초여름 밤의 다이내믹한 맥주축제가 강서구 메이필드호텔 야외정원에서 펼쳐진다.

메이필드호텔은 오는 6월14일과 15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호텔 아트리움, 로얄마일 테라스에서 ‘Thirsty Moon 맥주축제’를 진행한다. 1인당 2만5천 원의 입장권을 구매하면 국산 맥주 1잔에 수입·수제 맥주 3잔, 스낵 키트(보리새우, 감자와 피쉬칩, 올리브)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거나, 캐슬 클럽 또는 피트니스 멤버(연·정회원)일 경우 1인 입장권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마곡 기업체 임직원과 강서구 주민에게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사원증 또는 신분증 지참, 기타 제휴 및 중복할인 불가)

행사 당일에는 현장 추첨을 통해 라페스타 샐러드 뷔페 2인 식사권, 병맥주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드레스 코드 이벤트로 ‘베이비블루’ 색상의 의상을 착용한 고객 중 베스트 드레서를 추첨해 라페스타 코스 2인 식사권을 지급한다. 인스타그램에 당일 현장 사진을 게시하고 해시태그(#메이필드호텔 #thirstymoon #써스티문 #맥주축제)를 단 참가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캐슬테라스 뷔페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날 맥주축제에서는 인기그룹 ‘쿨(Cool)’의 김성수가 에너지 넘치는 디제잉 공연을 펼치며, 수입·수제 맥주를 할인 판매한다.

맥주축제에는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는 입장할 수 없으며, 6월15일은 로얄마일 테라스에 한해 영유아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02-2660-90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