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새로운 발견을 위해 모든 사람이 이해하는 맵시 있는 스타일로 희망과 행복을 표현한다.
사진 속 김승현은 삶에서 일어나는 많은 기적들에 대해 상상, 사랑과 배려를 채울 수 있는 풍부한 감성을 엮어 줄 듯한 다정함이 한껏 묻어난다.
감동과 행복을 느끼고 열광할 줄 아는 배우가 되기 위해 연극을 전공하고 있는 김승현은 “연기란 제 자존감의 근원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요”라며 “제 연기를 통해 대중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주고 공정함을 잃지 않는 자존감을 높여줄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자신의 실체를 존중 원하는 목표를 위해 숨겨진 의미를 찾기 위해 도전한 미스퀸코리아 대회를 통해 진정한 아름다움을 깨닫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또한 직간접적으로 합리적인 소통을 통해 탄탄한 우정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따뜻함을 느끼는 장으로 적극적이고 창조적인 질서의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은 가장 많은 얘깃거리를 선사 받는 시간이 아닐까 한다.
2019 미스퀸코리아 대회를 통해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친근하고 따뜻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는 사람냄새 나는 배우가 될 것이다. 나아가 꿈을 현실에서 끝없는 기다림보다는 도전으로 표본적인 이미지를 탈바꿈하는 계기로 가능성의 한계를 넘어 서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정직과 당당함을 매력으로 세련미 넘치는 후보자들과 함께 아름다운 무대를 고귀하고 다양한 흥미로움으로 우리들이 이야기를 펼쳐 모두의 존재 깊은 심연을 드러내는 아름다운 무대로 장식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