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미스퀸코리아] 박지수, 영상의 시공을 매혹적인 흥미로운 예술로 승화
상태바
[2019미스퀸코리아] 박지수, 영상의 시공을 매혹적인 흥미로운 예술로 승화
  • 김민정 기자
  • 승인 2019.08.07 0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미스퀸코리아 후보 박지수

박지수가 촬영장에 서서 표현하는 빛나는 무언의 연기는 환상이다. 말 그대로 0.1초 사이 정확한 형태로 포즈를 바꿔가며 선명한 컷을 잡을 수 있게 하는 예술적 가치로서의 시각적 투영은 세계 최고라 말할 수 있다.

2019미스퀸코리아를 통해 세계적인 모델로 성장하고 싶은 간절함을 표현, 가능하다면 한국최초 victoria's secret 무대에 설 수 있는 한국인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지수는 세계 무대로 진출 가장 자신있는 동선을 따라 관객들에게 멋진 장면을 선사 살아있는 현장에서의 가장 생생한 모습을 담아내는 한국인으로서의 삶을 지향한다.

무대에서의 광채는 미묘한 끌림과 삶에서의 우연을 필연으로 융합하는 마력을 지니고 있다. 무대에서의 의식과 무의식 사이에서의 교차를 반복적으로 행하면서 언뜻 드러내는 독특한 심미는 감성의 상징으로 과감하게 표현해내는 탁월한 능력의 소유자다.

박지수의 미스퀸코리아 대회 출전은 단순명료하다. 세계적인 모델로 성장하기 위한 경연을 펼쳐 촘촘하게 구성된 열린 공간에서 후보자들과 선의의 경쟁을 펼쳐 세계무대로의 진출이 마련되길 바라는 마음에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