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기청,  ‘존경받는 기업인’ 선정...이노시뮬레이션 대표에 기념패 전달
상태바
서울중기청,  ‘존경받는 기업인’ 선정...이노시뮬레이션 대표에 기념패 전달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9.30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청(청장 박영숙, 이하 서울중기청)은 오는 10월 1일 ‘2019년 존경받는 기업인’으로 선정된 이노시뮬레이션를 방문 기념패를 전달하고 직원들 격려하는 자리를 갖는다.

중소벤처기업부는 기업과 근로자의 성과공유 우수사례를 널리 알리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 확산을 위해 2016년부터 “존경받는 기업인”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방식은 CEO의 경영철학, 성과급지급·임금인상·복지 등 성과공유 사례, 기업 성장성을 주요지표로 서면평가와 발표평가를 통해 선정되며, 지난 7월 “2019년 존경받는 기업인” 최종 10명을 선정했다.

서울지역 두 번째로 방문한 이노시뮬레이션(대표:조준희)은 꿈과 즐거움이 있는 일터에서 소통을 중요시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가상현실기반 시뮬레이터 분야에서 세계 최고수준의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이노시뮬레이션 기업은, 월1회 전직원 타운홀미팅, 생일자와 함께하는 점심식사, 동호회 등 문화행사 활동참여, Young Board 미팅 등이 있다.

또한 다양한 성과공유 제도를 갖추고 있는데, 전년도 당기순이익의 10%를 성과급으로 지급하고, 전체 근로자(104명) 중 13%(14명)가 청년내일채움공제에 가입되어 있으며, 스톡옵션 부여 등을 통해 직원들의 복지에 힘쓰고 있다.

인재육성중소기업(중소벤처기업부), 가족친화 인증기업(여성가족부), 청년친화강소기업(고용노동부) 등의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

박영숙 서울중기청장은 “단기 매출보다 기술개발, 인력양성의 부가가치증대에 집중하는 기업의 혁신활동을 적극 공감하며, 임직원이 소통을 통해 비전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