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기청, 온라인 채용박람회 참가 기업 모집
상태바
서울중기청, 온라인 채용박람회 참가 기업 모집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10.1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청(청장 박영숙)가 오는 14일부터 ‘2019년 하반기 수도권 혁신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수도권 혁신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노동시간 주 52시간 단축 규정이 19년 4월 1일부터는 300인 이상 사업장에, 20년 1월 1일부터는 50인 이상 299인 이하 사업장에 적용됨에 따른 기업들의 인력수요에 선제적 대응 등을 위해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온라인 채용 플랫폼 업체인 잡코리아와 함께 개최하는 박람회이다.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수도권 소재 혁신기업 100개사 내외를 선정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1개월간 진행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인 인력채용을 위하여 PC(웹), 모바일(앱)에 혁신기업 전용채용관을 만들어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또한, 온라인 채용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들은 네이버 키워드 검색 서비스, 취업뽀개기 등 취업커뮤니티, 알바몬, 잡코리아 전용 페이스북 등의 전용채용관 홍보를 통해 구직자들에게 기업을 알릴 수 있는 홍보효과도 얻을 수 있다.

해당 박람회의 참가기업 모집기간은 10월 14일부터 10월 31일 까지 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공고문의 서식을 작성 해당지역의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박영숙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중소기업의 인력난이 점점 심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청은 채용박람회 개최 등의 적극적인 인력공급 사업 등을 통하여 기업의 애로를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